세월호 잠수함 충돌설 반박 자료 7편 천안함/세월호



세월호 잠수함 충돌설 떡밥이 진화하여 나타나고 있네요. 그중 하나를 소개합니다. 아시죠 밑도 끝도 없는 아고라입니다.

잠수함 충돌설이라고 하는 떡밥

▼ 내용을 보면 사진 한장을 가지고 이상하게 다 만들어 놓았네요. 

딸랑 사진 한장 가지고 포토샵에서 색 보정하여 올려 놓았습니다. 그러면서 이것이 잠수함 부상하는 장면이라고 합니다. ^^ ㅎㅎ 저런것도 잠수함이라고 하니 파리가 새라고 하면 믿겠습니다. 아시다시피 배나 잠수함이나 모두 항적을 남깁니다. 그래서 요즘에 나오는 어뢰의 경우 항적을 쫓아가는 어뢰가 있다고 하죠. 그런데 저 사진 한장에 어디에도 항적은 보이지가 않네요.

▼ 아 그리고 잠수함 사진을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해군의 장보고급 잠수함의 사진으로 가덕도 남단  가덕도 등대가 보이는 부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잠수함은 가까운 바다의 경우 부상하여 항해를 합니다. 잠수함 충돌설을 주장하는 맹골수도의 경우에도 이런식으로 부상하여 항해합니다. 이미지 출처 : 유용원군사세계 60chan님 
▼ 손원일급 잠수함이 거제도를 지나가는 모습으로 이렇게 부상하여 항해합니다. 이미지 출처 : 다음카페 이순신을 배우는 사람들 어영담님
▼ 또 얼마전에 북한의 김정은이 북한 해군 잠수함부대를 방문하여 잠수함을 승선하고 항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때도 항해를 하였는데 항적이 나타나는 것을 보여줍니다.
▼ 2007년 국제관함식에서 부상하는 장면을 연출하고 있는 대한민국 해군의 장보고급 잠수함입니다. 부상을 하면 저런식으로 물결이 일어나야 하는 것이 아닌가요? 이미지출처 : 자주국방네트워크 장영준님
▼ 저번에 나왔던 것인데 다시 한번 반박을 합니다. 잠수함을 예인선이 인양한다고 하는 부분입니다. 그러면서 친절하게 동영상을 움직이는 GIF로 만들어 놓았습니다.저번에도 이야기한 것처럼 잘못보면 그런가? 하는 착각을 줄 것입니다. 하지만 저 영상을 잘보면 북위와 동경이 보입니다. 북위 34도 11.703과 동경125도 57.413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해경초계정인 CN-235가 있는 위치값으로 세월호가 사고난 지점 근처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단부에 나타나고 있는 북위와 동경의 경우 촬영된 위치를 이야기해주는 것 같습니다.
▼ 그것이 바로 아래에 나오는 이미지입니다. 해경 초계정인 CN-235 가 있는 곳에서 무려 20.8km가 떨어진 곳입니다. 무려 20km라는 곳이지요. 이건 팬저가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세월호는 잠수함과 충돌하였다고 주장하시는 분들이 만든 자료입니다. ^^ 이미지 출처 : 서프라이즈 http://surprise.or.kr/board/view.php?table=surprise_13&uid=7408
▼ 팬저가 마산의 끝자락인 원전 앞바다에서 마산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저 멀리 마산도 보이고 마창대교도 보이며 앞에는 조그마한 낚시배들이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낚시배와 거리는 대략 1.5km정도 되고 마창대교와는 8km입니다.그리고 저 멀리 있는 산과 직선거리로 얼마일까요? 15~18km 입니다. 그런데도 저 멀리있어서 보이지 않습니다. 그런데 위 사진에 잠수함이라고 주장하는 거리는 무려 20.8km입니다. 
▼ 그리고 또 하나 사진에 나오는 것을 보면 둥근 적색으로 된 원에 앞부분에 있는 선박은 움직이지도 않습니다. 뒤에 보이는 잠수함이라고 주장하는 부분만 실제로 움직입니다. 즉 자신들이 이야기한 잠수함을 예인하고 있다고 하는 것은 없다는 것입니다. 앞에 있는 선박은 움직이지 않고 뒤에 보이는 선박이 움직이는데 어떻게 예인이라고 하는지요? 
▼ 아 그리고 잠수함을 예인할때에는 우리가 보는 교통사고 난 자동차를 끌고 가는 것처럼 하지 않고 또 큰 선박에 잠수함을 실어서 잠수함을 운반하는 것입니다. 사진은 2014년 1월 베트남 잠수함 하노이함을 러시아에서 운송하는 모습입니다.
▼ 대형 선박에 운송되는 덴마크해군 U-205급 잠수함입니다. 우리가 자동차 사고시 견인하는 것이야 바퀴를 들고 견인하면 되지만 잠수함은 어떻게 예인하는 것이 맞을까요? 물론 자동차 사고가 났을때 처럼 예인선이 끌고 가는 것도 있습니다.
▼ 또 다른 정보를 보면 증거라고 제시하고 있는 것이 스노클이라고 합니다. 증거라고 제시하는 것이 이미지가 너무 작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이 동영상은 어디에서 나오는 것일까요? 알려주세요.
▼ 위에서 나온 사진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요즘 나오는 잠수함의 경우 스노클,잠망경,레이더 등이 잠수함세일에 있어서 스노클 하나만 올라오는 경우는 드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해군이 운영하고 있는 잠수함입니다. 보시면 상당히 많은 장비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 2013년 국제해양박람회에서 본 잠망경으로 축소 모형입니다. 요즘 나오는 장비들은 저런식으로 나오죠.
또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하죠.... "방음타일(Acoustic Tiles)을 장착한 최신형의 잠수함을 제외한 대부분의 잠수함은 갈색의  전자기파 차폐도료로 잠수함의 선체 외벽을 도색하지요. 그래서 잠수함이 물속에 있을 때에는 전자기파가 교란된 상태로 있다가 물 밖으로 나오는 순간 응집되어 아주 강력한 전자기파를 발생시키는 것입니다. 그런 이유로 해서 고 박수현 군의 위 잠수함 영상의 화면 깨짐 현상이 발생했었던 것이고, 그것은 일반적으로 전자기파에 의한 화면 깨짐 현상의 전형적인 현상입니다."라고 말이죠.

▼ 2007년 국제관함식 행사가 부산에서 있었습니다. 당시 많은 분들이 참가를 하였으며 그 당시 대한민국 해군의 잠수함들이 잠수하고 있다가 부상하는 장면을 연출합니다. 장보고급 손원일급 모두 그렇게 하였죠. 당시 수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잠수함이 부상하면서 전자기파가 발생하였다고 하는데 왜 모두 느끼지 못하였을까요? 팬저도 그 당시 참가하고 있었는데 왜 몰랐을까요? 당시 관함식때의 모습입니다.
▼ 순간적인 강력한 전자기파가 발생하였다면 저 참수리에 있는 전자장비들은 고장이 나야 되는 것이 아닐까? 
▼ 또 다른 주장중 하나가 링스헬기입니다. 링스헬기가 세월호 사건때 급파한 것은 바로 잠수함이 있기떄문에 그렇다고 주장합니다. 링스헬기의 경우 말그대로 대잠헬기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자 그러면 청해부대는 저 멀리 아덴만을 가면서 링스헬기를 가지고 갔을까요? 잠수함작전을 하기 위해서 가져갔을까요? 청해부대 활동모습   대잠작전이 아니라 상선을 보호하고 공중경계 및 작전을 위해 가져갔죠. 이미지출처 : 블루페이퍼
▼ 아! 스노클이야기하였는데 북한에서 만든 유고급 잠수정은 딸랑 하나네요. 물론 잠망경이지만 말이죠.

------------------------------------------------------------------------------------------
글 작성하고 나서 다시 추가로 작성한 것입니다.
------------------------------------------------------------------------------------------
아고라에 올라온 글 마지막에 1,800톤급 잠수함이라고 적어 놓았습니다. "범인이 이놈이다"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바로 아래에 있는 사진이죠. 100톤도 안되는 잠수정이 언제 1,800톤으로 덩치가 커졌나요? ㅎㅎㅎ


▼ 그런데 이놈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래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위에 있는 사진과 같죠. 



찾아보니 유고슬라비아에서 만든 Una급 잠수정으로 총 수중배수량은 98.5톤(위키에는 87.6톤이라고 하네요) 이라고 하네요.


북한은 이 유나급을 개량하여 유고급을 만들었습니다. 북한은 이 유고급 잠수정을  가지고 남한으로 들어왔다가 꽁치잡이를 하기위해 설치된 그물에 걸려서 우리에게 발견이 된 것입니다. 이놈의 제원을 보면 전장 20,9m, 전폭2.4m, 최대속도 6노트, 최대잠수 120m라고 하네요.

그나저나 이스라엘 잠수함보다 더 먼 먼 거리에서 왔네요. 또 2005년 퇴역한 잠수정이 지구 반대편까지 어떻게 왔을까요? 음 아무래도 순간이동장치가 달린 것이 분명하네요. ㅋㅋㅋ

▼ 2005년도 퇴역한 유나급은 타국과 마찬가지로 현재 박물관 형식으로 사용중에 있습니다. 사람들이 올라와서 구경중인 것이 보일 것입니다.
▼ 또 저런식으로 전시(?)되어 있네요.
▼ 심지어 내부에 들어가서 촬영도 가능하네요. 설마 저 잠수함에 있는 저 어린 친구들이 순간이동하여 세월호 충돌하였다고 하는 것은 아니겠죠.
역시 구글이 최고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한 것을 기준으로 한 것입니다. 구글에서 유나급 잠수정중 P-913을 검색하니 엄청나오는 군요. 링크하여 놓았습니다. 참고하세요.

팬저가 지구상에 있는 잠수함 모두 출동할 것이라고 하였는데 아니라 다를까 유고에서 만든 잠수정도 출동하였네요. 대한민국,미국,일본,러시아,이스라엘,호주,유고까지 출동하였네요. 한류가 전세계를 강타한다고 하더니 한류의 바람이 무섭긴 무섭네요. 전세계에 있는 잠수함과 잠수정들이 모두 서해로 오니 말입니다.


▼ 아고라에 올라온 원본 글 캡처한 것입니다. 나중에 아니다라고 할 것 같아서 캡처하여 올립니다.





핑백

  • 팬저의 국방여행 : 세월호 잠수함충돌설에 등장하는 잠수함과 반박자료 2014-08-12 16:50:45 #

    ... 다. 퇴역한 잠수정 사진 하나들고 와서 이것이 세월호와 충돌한 잠수정이라고 주장하는 이 불편한 진실. 위키백과사전에 있는 유나급 잠수정 http://panzercho.egloos.com/11124361 퇴역하여 관광객들에게 개방중인 유나급 잠수정 다섯 번째 대안언론을 주장하는 뉴스타파에서 주장한 것입니다. 세월호가 급변침하게 된 ... more

덧글

  • 漁夫 2014/08/11 23:26 #

    천안함 때하고 하나도 다르지 않다니까요, 글쎄.........
  • Esperos 2014/08/11 23:30 #

    그네들에게 결론은 이미 정해졌고, 남은 것은 증거를 찾아내는, 혹은 '만들어내는' 일일 뿐이니까요.
  • 漁夫 2014/08/11 23:57 #

    Esperos 님 / 답정너~~~~
  • 팬저 2014/08/12 00:50 #

    천안함 2편이라고 봐야겠지요. 밑도 끝도 없고 와 맞다 하는 강력한 펀치도 없습니다.
  • 채널 2nd™ 2014/08/11 23:52 #

    막잘 스노클은 ... ㅎㅎ ... 북조선의 잠수함이고 ... 우덜은 미쿡 잠수함을 말하고 있당께요.......

    (초창기 뉴스가 - 이래서 기레기 새끼들이 병신이라는. -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그랬겠지만 ... )

  • 팬저 2014/08/12 00:51 #

    천안함이던 세월호 모두 자주민보에서 잠수함충돌을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나서 똑 같이 아고라로 가죠
  • kuks 2014/08/11 23:53 #

    http://www.memozee.com/FILES/078/jinsuk.247.20100524%20%EC%96%B4%EB%A2%B0%201%EB%B2%88%20%EB%B3%B4%EC%A0%95.jpg

    정말 천안함 때랑 판박이네요.
    그때에도 첫번째 짤과 비슷한 포토샵으로 음모론을 퍼뜨리기 바빴지요.
  • 팬저 2014/08/12 00:51 #

    예... 그때와 똑 같은 방법으로 나라를 흔들고 싶겠죠.
  • 미망인제조기 2014/08/12 02:03 #

    고루고루 만들어낸다.
    밀리터리/SF 소설가 되기 쉽네요 ㅎㅎ
    그런데 진짜 전자파교란 > 쇼크 주장을 하나요?ㅋㅋㅋㅋ
  • 팬저 2014/08/12 02:18 #

    네.,.. 링크된 곳을 가보면 됩니다. 상당히 많은 분들이 보고 갔더군요. 방문자 수에 놀랍니다.
  • 돌고래N 2014/08/12 07:24 #

    북한 잠수함은 부상할 때 전자기파가 그렇게 나오나보죠. ^^ 하여간 별 또라이들이 많고 그걸 믿는 놈도 많아요.
  • 팬저 2014/08/12 10:23 #

    네... 그런데 저런 것을 믿는 사람도 있더군요.
  • 별일 없는 2014/08/12 07:44 #

    북조 정보전사님들 많은듯
  • 팬저 2014/08/12 10:23 #

    저런식으로 글을 작성하시는 분들이 그럴까요? 아무튼 많다는 이야기는 들었습니다.
  • 냥이 2014/08/12 11:41 #

    빨간 원에 움직이는 것은 어선 처럼 보이는데 왠 잠수함...잠수함이 만드는 선수파와 어선이 만드는 선수파는 선수의 형상이 다른데 말이죠.

    손원일급 잠수함이 수상항해하는 사진에 어선도 같이있어서 비교하시면 파의 형상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죠. 그리고 참수리급과 214급이 같이 항해하는 사진도 있어서 비교하긴 좋군요.
  • 팬저 2014/08/12 11:51 #

    너무나 먼거리라 어선이라기 보다는 컨테이너선이나 유조선과 같이 큰 배로 보입니다.
  • 소시민 제이 2014/08/12 11:47 #

    나중에는 해양괴수나 고지라가 거하게 뺑소니 쳤다고 하겠군요.
  • 팬저 2014/08/12 11:51 #

    차라리 그것이 더 좋을 것인데 말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