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웃프다고 느끼는 세월호 잠수함충돌설 천안함/세월호



또 새롭게 나오는 세월호 잠수함 충돌설의 주인공입니다. ㅎㅎㅎ 이게 잠수함이면 북한보다 우리나라는 잠수함이 더 많게 됩니다. 북한이 전 세계에서 잠수함이 가장 많다고 하던데 우리나라가 역전할 것 같습니다. 저런 것을 두고 자살골이라고 하지요. 요즘말로 웃프네요. ^^ 어찌되었던 잠수함 충돌설로 몰고가야 하는데 나타난 것은 없고 이것도 끼어맞추어 보고 저것도 맞추어 보았지만 잘 안되니까 이런 것 까지도 잠수함이라고 하니 우습기도 하고 서글프지네요.


▼ 올라온 동영상을 캡처한 것입니다. 첫번째 캡처한 것을 보면 상당히 빠른 속도로 S자형을 그리면서 전진합니다. 잠수함이 저렇게 빠르게 움직이면서 S자형을 그리면서 "내 여기있소" 하면서 가는가요? 간다면 동영상 좌표 찍어주세요. ㅎㅎㅎ
 두번째 캡처한 것을 보면 노랑색으로 된 고속단정이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민간잠수정이 아닌 군용 잠수함이 노랑색으로 색칠하여 다니는 것을 못보았는데 그런 사례가 있다면 좌표 찍어주세요. 팬저도 확인 좀 하게 말입니다.
▼ 저기에 등장하는 것들은 모두 립보트입니다. 보통 시속 50노트(92.6km) 이상씩 낼 수 있는 립보트입니다. 물론 저 촬영할때 50노트의 속력은 내지 않았겠지만 말입니다. 해군용이 아닌 해경용일 것입니다.
▼ 글쓴이는 잠수함이 잠망경심도(periscope depth 약 18 m)에서 가는 장면이라고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겠지만 구글에서 periscope depth 로 검색해봐라 저런식으로 항적이 S자 형식이며 물보라가 크게 나는지.... 그리고 요즘은 잠망경뿐 아니라 레이더,공기흡입구 등이 올라오는 경우가 많다. 그 크기만큼 뒤로 항적이 생기는데 잠망경,레이더의 크기가 얼마나 되기에 항적이 저렇게 클까? 또 낚시배며 고깃배가 저렇게 많이 모여있는데 잠수함이 잠망경을 내밀고 돌아다닌다. 참~ 말도 안되는 소리다. "파리도 날아다니고 하니 새라도 해라 새~"
이런식으로 된 허망한 내용을 가지고 아고라에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하나같이 속보니 긴급 특보니 하면서 올립니다. 이제 개그맨으로 나가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 또 해경 CN-235에서 찍었는데 잠수함이라고 주장하는 화면의 경우 20km나 떨어진 곳이라고 자신들이 이야기하였으며 잠수함을 견인한다고 하였습니다. 그 내용을 캡처한 것인데 저 멀리 20km나 떨어져 있는 곳에서 움직이는 저 것이 잠수함이라고 하는 것을 믿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잠수함이라고 주장하는 것으로 세월호와 20km 떨어진 곳이라고 합니다. 앞에 있는 선박은 잠수함을 이끌고 간다고 하는데 실제 동영상을 보면 앞에 있는 선박은 가만히 있습니다. 블록으로 보이는 것이 잠수함이라고 하는데 저 모습이 잠수함으로 보이는지요? 앞에 보이는 선박보다 엄청 큰 블록이 잠수함이라니 믿어야 하나요?  
▼ 팬저가 볼 때에는 자항선에 이런 선박 블록 실고 가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겠는데 잠수함이라니.... 20km나 떨어져 있는 곳인데 세일만 나오는 잠수함이 저렇게 크게 보이는지 그것에 관하여 먼저 이야기를 하여야 할 것입니다. 
▼ 또 잠수함을 견인하여 간다고 이야기하였는데 관련 사진들을 구글에서 검색하여 첨부합니다.
▼ 이 오베론급 잠수함이 세월호와 충돌하였다고 퍼트리고 다녔죠. 2005년 안에 다 퇴역한 것이며 이 사진은 퇴역한 오베론급 잠수함을 캐나다 각 주로 옮겨가서 박물관으로 사용하려고 바지선이나 플로팅도크에 잠수함을 실어서 가져가고 있습니다.
▼ 또는 자항선 위에 잠수함을 실고서 가는 경우이다.
▼ 1995년 러시아로부터 인도되고 있는 중국의 킬로급 636형 잠수함
▼ 군용 잠수함구조함이나 수상함 구조함에서 잠수함을 견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잠수함에 견인을 하기 위해 소 고삐처럼 잠수함에 견인장치를 부착하여 견인합니다. 이렇게 하는데 어느정도 시간이 걸릴까요? 적어도 몇 시간은 되지 않을까요? 
▼ 보시면 110미터 정도 되는 잠수함인데 세일은 작습니다. 사진을 찍었던 위치와 잠수함까지 거리가 얼마나 될까요? 1km도 되지 않겠죠! 그런데 세일이 작아 보이는데 20km가 떨어진 곳에서 보았을때 저 위에 나오는 동영상 캡처 화면정도 되려면 얼마 정도 되어야 할까요?   
▼ 잠수함을 바지선에 옮길때 크레인에 의해 옮겨집니다.  
▼ 물론 자신들이 주장하는 견인의 방식도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잠수함에 인원들의 붙어 있으면서 견인되는 잠수함을 살펴봅니다. 또 자신들이 주장하는 형식의 잠수함 견인도 있겠지만 무려 20km나 떨어져 있는 아주 작은 크기로 보이는 비디오 영상을 보고 다 구분을 하는 지 대단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또 어떤 것으로 우리를 웃길지 모르겠군요.




핑백

  • 팬저의 국방여행 : 세월호 잠수함충돌설에 등장하는 잠수함과 반박자료 2014-09-13 11:02:32 #

    ... /watch?v=Mzyi9orcrv8&feature=youtu.be 저렇게 빠르게 S자로 돌아다니는 잠수함이 있다니 대단한데요. 저것에 관한 헛소문이라는 것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잠수함은 잠망경말고 여러개가 달려있습니다. 레이더,공기흡입구,안테나 등등 말이죠.잠수함이라고 주장하는 것으로 세월호와 20km& ... more

덧글

  • kuks 2014/09/05 23:48 #

    수고가 많으십니다.
    지금까지도 음모론을 유포하는 사람은 어느 UCC에 나와서 고의침몰이라고 주장하고 있더군요.

    정말 들어주기도 힘들지만 자비를 베풀어서 그렇다고 쳐도 선체인양도 이뤄지지 않은 시점에서 고의적이라고 볼 수 밖에 없다고 생각되네요.
  • 팬저 2014/09/06 02:10 #

    이제 잠수함설을 믿고 그것이 진실인 것처럼 이야기하고 있으며 세월호 특별법에 잠수함 충돌설이 맞는지를 점검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거 웃어야 될지 울어야 될지 모르겠네요.
  • Tupac 2014/09/05 23:51 #

    Yo yo listen up man
    팬져 you wack man
    차라리 내가 살아있다는 걸 믿는게 낫다고
    단지 그것 뿐이라고
  • 팬저 2014/09/06 02:11 #

    너무 허망한 이야기를 듣고,보고 하는 것이 맞는지 모르겠군요.
  • 질풍의랩소디 2014/09/06 00:36 #

    노틸러스호가 치고간건데 엉뚱한 소릴 하는 분들이 여태있군요.
  • 팬저 2014/09/06 02:11 #

    적어도 몇 년은 갈 것 같습니다.
  • 아빠늑대 2014/09/06 03:05 #

    외계인 침공설, 알루미너티 협잡설은 안나오나 모르겠네요. 어차피 까도 들으려 하지 않기에 비웃어줄 따름입니다
  • 팬저 2014/09/06 03:20 #

    끊임없이 등장하게 만드는것이 작전일 수도 있겠죠.
  • 한국 짱 2014/09/06 03:42 #

    세월호 유가족측에서 해군에게 기밀자료 넘기라고 하면서 그 근거로 '세월호 잠수함 침몰설'을 들고 나온 것을 보고 한숨만 나오고 있습니다. 덕택에 그들이 원하는 법에 반대하게 되었지요
  • 팬저 2014/09/06 11:30 #

    예... 그렇다고 하는데 왜 그들이 그렇게 믿고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 이런십장생 2014/09/12 06:13 #

    주변에 도와준다는 사람들이 그런 치들 밖에 없으니 뭐... 국정원 세월호 실소유주 음모론만봐도 대책위와 한변애들이 자위적으로 해석하고 망상풀이한 자료들고 와서 "봐라 국정원이 개입된거다!" 라고 떠들어 대니.. 소위 음모론들이 어디서 시작했고 왜 단원고 유가족들이 그 음모론을 떠받드는지 알 수 있는부분이죠.

    아이러니하게도 이러한 유가족 지원, 대변하는 단체들에게 소외된(뜯어먹고 이용해 먹을 꺼리가 없는지..)일반인 유가족들은 객관적으로 사안을 보고 판단하고 있으니.. 사건초기부터 밀접하게 관여해온 지원단체들에게 소외된 걸 다행이라 여겨야한다는게 정말로 아이러니 입니다.
  • 팬저 2014/09/12 10:02 #

    그냥 정상적으로 생각하면 문제가 아닌데 일단 정부가 숨긴다고 접근하니 그런것 같습니다.그러다 보니 객관적인 자료보다는 음모론에 매달리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 미망인제조기 2014/09/06 09:48 #

    저건 잠수함이라니까 자꾸 토 달지 말라고...!
    잠수함이라는 자료는 넘처나고 있고, 정부는 손바닦으로 하늘을 가리는 짓 그만하라고... 깨어있는 시민은 모든 걸 '다' 안다고...

    '잠수함이 아니라면 당신은 유가족들을 모욕하는 것이고, 박그네 정부의 개, 정부에서 제공하는 조작된 정보만 철석같이 믿는 무식한 비민주 시민 이야...'

    .
    .
    .
    .
    아 쓰 지겹다... 다른 그럴듯한 풍월을 좀 읇어 봐라...제2의 천안함 만들기 프로젝트 지겹다...
  • 팬저 2014/09/06 11:31 #

    예... 그런 영화를 만들려고 하였죠. 예산이 안되어서 접었다고 하더군요.
  • 바탕소리 2014/09/06 13:44 #

    세월호가 그렇게 작은 배가 아닐 텐데 잠수함으로 그걸 들이받으면 잠수함은 과연 멀쩡할까요. 러시아 해군의 그 덩치 크기로 유명한 아쿨라급 핵잠수함이라면 또 몰라도. (그런데 한 척 남은 건 그렇다치고 아쿨라급이 서해에 나타나면 초비상 상황일 텐데?)
  • 팬저 2014/09/06 14:33 #

    그러게 말입니다. 적어도 잠수함의 함수소나는 찌그러져서 운항하는데 애로사항이 있을 것이죠. 문제는 그런 것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이고 그것을 퍼트리는 것이 우선이기에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하고 또 그것을 믿고 퍼트리는 것이죠.
  • 잠꾸러기 2014/09/06 19:03 #

    http://pds26.egloos.com/pds/201407/18/91/d0122491_53c7f97f2cd0a.jpg
    ↑ 이놈이라면 레이더에 걸리지 않고 충분히 못된 짓을 할수 있습니다......(퍽!)
  • 팬저 2014/09/06 19:55 #

    저 잠수함아니어도 맞다고 우기는데에는 답이 없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구글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