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돌 때 유용한 S&T모티브 굴절화기(KSPW) 미분류



S&T모티브에서 만든 굴절화기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세계최초 굴절화기는 독일에서 최초로 만들었으며 근대에 와서는 이스라엘에서 만들었습니다. 이후 2010년 대한민국에서도 국방과학연구소에서 만들었습니다. 국방과학연구소에서 만든 굴절화기 이후 나온 굴절화기가 바로 S&T모티브에서 만든 굴절화기입니다.굴절화기는 자신의 신체를 노출시키지 않고 총을 발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현재 권총은 K-5권총을 올려 놓았는데 웬만한 권총은 다 된다고 하는데...
S&T모티브에서 만든 굴절화기는 한쪽 방향으로 최대 60도, 좌우 120도까지 총신을 굽힐 수 있어 코너를 돌때 카메라에 포착된 전방의 상황을 모니터를 통해 눈으로 확인하면서 사격이 가능하며 적의 동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에서 만든 코너샷은 와이어 형태를 당기는 것에 비해 S&T모티브 굴절화기는 전자식 발사방식이라 방아쇠를 당기면 발사가 괴는 방식이며 안전과 격발 조정간이 있습니다.
또한 개머리판이 있어서 안정감있는 사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LCD모니터는 전방을 감시할 수 있는 눈역활을 하는데 800 X 480 DPI를 제공합니다. 
LCD모니터는 사진과 같이 평상시에는 접어두었다가 필요시 90도로 펼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정간도 보입니다.
굴절용화기는 이스라엘 이외에 파키스탄과 중국에서도 만들어서 사용중이라고 합니다. 다만 권총탄이다 보니 야외보다는 공간이 좁고 적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실내에서 많이 유용할 것 같습니다. 물론 참호전에서도 사용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권총탄의 사거리와 유력으로 봐서 잘 사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조준기도 달 수 있습니다. 다만 코너를 돌때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파키스탄이나 중국에서도 만들 정도이니 기술적인 부분은 어려움은 없는 것 같습니다. 
군에서는 아직 정식적인 발주가 안난 것 같으며 제식명칭도 아직 없네요.군도 군이지만 경찰에서도 많이 사용할 것 같네요.





구글광고